본문바로가기



HOME > 포인트 카드 > 포인트 카드 FAQ

포인트 카드 FAQ

포인트 카드와 관련해서 자주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Q : 계산시 포인트 적립카드가 없어서 적립을 받지 못했는데 나중에 적립이 가능한가요?
A : 적립 받지 못한 포인트는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가까운 이마트 에브리데이 점포로 오시면 적립해 드립니다. 해당 포인트는 정보등록 후 다음날 일괄 적립 처리됩니다.(단, 구매 영수증 지참하여 방문)
Q : 포인트 카드 회원의 주소,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 변경은?
A : 이마트 닷컴 홈페이지(store.emart.com)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신 후 변경된 개인정보를 수정하여 주시면 됩니다.
Q : 신용카드에 적립된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삼성카드(보너스 포인트),BC TOP, 마이 신한,하나 카드 포인트는 계산대에서 직접 결제가 가능하며, 적립된 고객님의 포인트 점수는 해당 카드사를 통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Q : 신세계 포인트카드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 신세계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는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결제 기능이 없는 신세계포인트카드가 있으며 기존 제휴 카드인 이마트 삼성 제휴카드, 이마트 KB 제휴카드, 이마트 신한 제휴카드, 신세계씨티카드, 이마트 우리은행 체크카드도 신세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신세계시티 아시아나제휴카드는 구매금액에 대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고, 프로모션에 의한 추가포인트만 적립됩니다.)
Q : 신세계 포인트카드는 어떻게 만들어요?
A :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에서는 신세계포인트 실물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가까운 이마트에서 발급 가능하고, 이마트에브리데이 APP을 가입하시면 신세계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포인트 카드 FAQ 맨 처음 보기 포인트 카드 FAQ 이전 보기 1포인트 카드 FAQ 다음 보기 포인트 카드 FAQ 맨 마지막 보기

의무휴점안내 csr경영
우리동네 1등 슈퍼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