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 고객만족센터 > 고객만족 서비스

고객만족 서비스

이마트 에브리데이5대약속

  • 1.친절하고 이웃 같은 매장 -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위해 옆집 이웃과 같이 친숙하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 2.안전 안심 먹거리 제공 - 이마트의 엄격한 품질 관리기준을 통과한 상품만 엄선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먹거리 문화를 책임지겠습니다.
  • 3.합리적 가격 -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모든 상품은 이마트의 바잉파워를 활용한 상품공급으로 언제나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 4.포인트 제도 - 신세계 포인트 카드회원이 되시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에서 자유롭게 적립,사용하실 수 있으며 상품 교환이나 환불 시에도 편리합니다.
  • 5.편리하고 신속한 배달 서비스 - 친절하고 신속한 배달 서비스로 고객의 쇼핑을 더욱더 편리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교환/환불 제도

교환 환불 기준

반드시 영수증지참 시 교환 환불가능합니다.
미지참 시 30일 이내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의 구입정보가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구입 후 30일 이내 (신선식품의 경우 7일 이내)
신선식품은 농산, 축산, 수산, 즉석조리, 냉장상품(유제품, 어묵, 햄 등)이 해당됩니다
판매가능한 정상상품에 한해 구입가격으로 환불드립니다(패키지개봉/파손, 의류수선 시 불가)
증정품/경품이 있는 경우 반납 후 가능합니다
구입점포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관련 규정에 준함: 국세청고시 제2011-29호 제2조

계산착오 보상제

계산 실수나 매장 가격 고지 오류로 계산이 잘못된 경우 현금 2천원으로 보상해드립니다.

보상기준
금액에 상관없이 계산대 착오, 매장 가격 고지오류로 인한 계산착오. *앱쿠폰 및 행사쿠폰 미 제시로 인해 발생한 계산착오는 보상에서 제외
별도 교환/환불기준 적용상품
별도 교환/환불기준 적용상품에 관한정보
계산착오 유형 보상기준
매장가격 고지 오류 (쇼카드, 가격택) 차액보상 및 현금 2천원 보상
캐셔오류, 1차 라벨 오류 영수증 재정산 후 현금 2천원 보상
매장가격 고지오류로 계착오가 발생한 경우, 매장 고지 가격과 영수증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의미로 현금 2천원을 보상해 드립니다. *에누리 상품의 경우 에누리 전 영수증 가격 기준
기타사항
구매수량에 관계없이 동일고객 1일 1회 신고가능
모든 보상제도를 이용하시는 고객의 일부 개인정보는 보상금액 증빙을 위해 기록됩니다.

유통기한보상제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경과된 식품을 구입하시거나 쇼핑중 발견시 점포 행복도우미 또는 점포직원에게 말씀하시면 상품판매가의 3배를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적용기준
  • 구매고객: 정상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해드리고 해당상품 구매금액의 3배보상(전화주문 포함)
  • 쇼핑중 발견고객 : 해당상품 판매금액의 3배 보상
꼭 확인하세요!
  • 교환/환불시 영수증을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수량, 금액, 횟수 관계없이 동일고객 1일1회에 한합니다.
  • 보상제도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일부 개인정보는 통계자료를 위해 수집합니다.

배달서비스

우리동네 1등 슈퍼마켓 365일 배달서비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365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신 상품을 안전하고 친절하게 배달해 드립니다.

배달 서비스 내용
  • 서비스 지역 : 점포 인근지역
  • 배달 접수시간 : 오전 11시~오후7시
  • 무료배달 기준 : 3만원 이상 구매시
* 배달 서비스 내용은 점포별로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안내는 각 점포별 문의 바랍니다.

지점찾기 바로가기


의무휴점안내 csr경영
우리동네 1등 슈퍼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