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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개인정보정책을 준수하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마트 에브리데이(www.emarteveryday.co.kr)는(이하 “에브리데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를 가장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에브리데이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이마트에브리데이사이트(http://www.emarteveryday.co.kr/)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마트에브리데이"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 조 총칙

  1. 1.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연락처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2.㈜이마트에브리데이”(이하 “회사”라고 함)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수립 및 공개 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3. 3.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4. 4.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객께서 언제나 쉽게 보실 수 있도록 첫 화면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제 2 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1.회사는 다음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법령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및 이용합니다.
  2. 2.회사에서 고객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항목,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에 관한 정보
    구분 유형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회원가입 필수 이용자 식별, 본인확인, 회원 서비스 제공, 고객 고지,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기본 배송지 등록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본인확인정보
    (CI, DI,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구분,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주소지)
    회원탈퇴 시
    필수 부정이용자확인 성명, 아이디, 본인확인정보(CI), 휴대폰번호 회원탈퇴 후 30일까지
    선택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서비스 운영 성명,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본인확인정보(CI), 신세계포인트카드정보 회원탈퇴 또는 동의 철회 시
    주문/
    배송
    필수 계약사항 및 주문내역안내
    상품배송 및 배송지 관리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수취인 정보 (성명, 주소, 휴대폰번호/전화번호) 법정의무 보유기간
    선택 상품배송 및 배송지 관리 공동현관출입번호 이용목적달성 시
    결제 필수 주문 및 예약상품 결제, 포인트적립/사용, 부정거래확인, 결제취소금액환불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 신용카드정보(카드사명, 카드번호), 포인트카드정보(제휴사명, 카드번호), 휴대폰정보(통신사, 휴대폰번호) 법정의무 보유기간
    필수 현금영수증발행 휴대폰번호, 신용카드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사업번호
    마케팅 선택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정보 및 혜택 제공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성별, 마케팅 광고정보 수신 동의여부 회원탈퇴 또는 동의 철회 시
    비회원
    고객상담
    필수 이용자 식별, 고객고지, 고객상담, 고객불만접수 및 처리 성명, 14세이상여부,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이용목적 달성 시
    ※ 소득세법에 따라 경품 지급 등을 위한 제세공과금 처리 목적으로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1. 1.회사는 동의를 받은 경우에 한하여 아래와 같은 경로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면양식, 게시판, 전화, 팩스
    •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수집,'쿠기(cookie)'에 의한 정보수집
    • 관계사 및 구매자로부터의 제공
    •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수집
  2. 2.회사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의 이동통신단말기 내 정보 및 기능에 접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수 접근항목은 앱 설치 시 또는 최초 실행 시 안내 및 동의를 받으며, 선택 접근항목은 해당 서비스 최초 이용 시 별도 동의를 받습니다. 선택 접근항목의 경우 OS버전에 따라 동의 받는 방법이 다를 수 있으나, 회원이 거부하더라도 기본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방법에 대한 정보
    필수여부 접근항목 접근목적
    선택 위치 인근 점포 위치 검색
    저장공간 리뷰 및 1:1문의 작성, 쿠키 저장
    카메라 리뷰 및 1:1문의 작성
    ※ 선택적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은 가능합니다.
    ※ 모바일 기기 및 앱의 설정기능을 통해 접근권한을 설정하실 수 있으며, 일부 OS버전에 따라 권한설정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3. 3.허위 정보 입력 시 회사의 조치
    • 고객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해당 고객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4. 4.고객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고객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개인의 책임이며,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어,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제 4조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1. 1.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의 경우, 통합 ID를 활용하여 신세계 그룹사 사이트도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에 대한 신세계포인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shinsegaepoint.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2.개인정보의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정보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항목 보유/이용기간
    (주)이마트 신세계포인트회원 통합 혜택서비스 제공 및 개발, 분석, 마케팅 활용 성명,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본인확인정보(CI), 신세계포인트카드정보 회원탈퇴 또는 동의 철회시
  3. 3.다만 다음 사항은 예외적으로 동의 없이 개인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 가.수사목적으로 관계법률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
    • 나.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다.기타 관계법률의 규정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라.영업의 양도ㆍ합병 등
  4. ※회사는 영업의 양도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 합니다.

제 5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1. 1.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탁 또는 외부 외부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에 관한 정보
    개인정보 처리 위탁 업무 수탁자
    통합회원정보관리 ㈜이마트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메타마케팅
    결제 대행 서비스 토스페이먼츠㈜
    이벤트 업무처리 ㈜젤라블루코리아
    상품 사전예약 업무 삼성전자판매㈜, 시그니파이코리아㈜,대림비앤코㈜
    상품 배송업무 CJ대한통운㈜, K1종합물류, GKT코리아, 남부물류, KSW홀딩스, 새벽을 여는 사람들, 휴맥스, VROONG(부릉)
    문자메시지/카카오 알림톡 발송업무 ㈜신세계아이앤씨, 엔에이치엔㈜, ㈜카카오
    신세계포인트 및 이마트에브리데이 회원 정보 조회, 민원처리 이마트에브리데이 가맹점 [가맹점 보기]
    본인인증/성인인증 업무 ㈜케이지이니시스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및 관리 메가존클라우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또는 회원 탈퇴 시까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계약체결의 이행), 전자상거래법 제21조(재화등의 배송 등 소비자와의 계약 이행)에 의거하여, 협력사 직접 배송 시 배송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2.회사는 고객이 미리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본 동의서에서 명시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이나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문의 내용이나 불만 내용이 회사와 관련된 협력업체와의 관계라고 판단될 경우에는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해당 협력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 및 접수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3.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동 업체가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업체 명을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지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파기

  1. 1.회사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의 경과,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재된 기한까지 개인정보를 보관 및 이용합니다.
    • -교환, 반품이 진행 중인 경우: 상품 회수 및 배송완료 또는 환불처리 완료 시까지
  2. 2.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관해야 하는 경우, 해당 기간 동안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별도 분리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통신사실 확인자료 기록: 3개월
  3. 3.개인정보 파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4. 4.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도입
    • 회사는 장기간(1년 이상)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 미이용의 기간은 로그인, 주문/결제 상담 일자 등으로 산정하며 법령에서 정의한 기간 동안 서비스 미이용자에 대하여 분리, 저장관리합니다.
    • 회사는 미이용자 개인정보 분리/저장시점 도래 1개월 이전에 이메일 등을 통해 해당 이용자에게 관련내용을 공지합니다.
    • 분리, 저장된 미이용자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보유하며, 해당 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파기되지 않은 개인정보는 해당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는 시점에 다시 제공됩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탈퇴 및 동의철회 방법

  1. 1.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 신세계백화점/이마트 고객만족센터 방문 : 본인 확인 후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 신세계포인트 앱(APP) 방문> 마이페이지> 마이 회원정보 클릭 후 개인정보 열람, 정정, 탈퇴
    • 개인정보 관련 문의는 신세계포인트 고객센터 1899-4349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마트에브리데이 회원
    • 이마트에브리데이 앱(APP)> 마이페이지> 에브리데이 멤버십 선택 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
    • 개인정보 관련 문의는 02-380-5123으로 또는 개인정보관리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 2.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3.고객님께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신 내용은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제 8조 쿠키의 운영 및 활용

  1. 1.회사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쿠키(cookie)’는 HTTP서버에서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데이터 꾸러미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고객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고객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2. 2.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쿠키를 사용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용합니다.
    • 회사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고객의 참여 정도 및 방문 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 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 고객의 선택에 의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정상적인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의 설치 및 거부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 고객의 선택에 의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정상적인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고급 > 쿠키 허용 여부 선택
      • -Chrome: 설정 메뉴 > 고급 설정 표시 선택 > 개인정보-콘텐츠 설정 > 쿠키 수준 설정
      • -firefox: 옵션 메뉴 > 개인정보 > 방문기록-사용자 정의 설정 > 쿠키 수준 설정
      • -safari: 환경설정 메뉴 > 개인정보 탭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수준 설정
  3. 수집사항 상세안내
    수집사항 상세안내에 관한 정보
    항목 목적 보유기간
    서비스 이용 및 중지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PUSH 수신여부, 단말기식별번호, 단말기OS정보
    고객 편의 제공(세션 관리 등) 웹, 앱 페이지 종료 시까지
    서비스 통계 분석 목적 달성시 또는 설치 거부시까지
  4. 3.형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형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행태정보 상세안내에 관한 정보
      구분 내용
      행태정보 수집항목 이용자의 웹/맵 방문이력
      행태정보 수집방법 이용자의 웹/앱 방문 및 실행 시 자동 수집
      행태정보 수집목적 이용자의 관심, 성향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상품추천
      서비스(광고포함) 제공
      형태정보 보유/이용기간 수집일로부터 1년 보관 후 삭제
      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 웹 브라우저
      - 브라우저 종류별 : 제 9조 2항 ⑦호 참고
      - 구글 애널리스틱 차단 부라우저 부가기능 설치
         http://tools.google.com/dlpage/gaoptout
      모바일
      - Android : 설정 → 구글 → 광고 →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추적 → 광고추적 제한
      이용자 피해구제 방법 제 7조, 제 10조 참고
      행태정보 수집 협력사 Google(애널리스틱), IGAWorks(Adbrix)

제 9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1. 1.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사항 및 문의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이마트에브리데이 윤관식 CISO / 02-380-5123 / ED_Privacy@emarteveryday.co.kr

  2. 2.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s://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opico.go.kr / 1833-6972)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s://www.spo.go.kr / 국번 없이 1301)
    •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 (http://ecrm.cyber.go.kr/minwon/main / 경찰청민원센터 182)

제 10조 개인위치정보 관리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1. 1.개인위치정보의 보유 기간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 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6개월 이상 보관합니다.

  2. 2.개인위치정보의 처리목적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기간 동안 개인위치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대부분의 위치기반서비스에서 개인위치정보를 일회성 또는 임시로 이용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스피트e장보기’ 서비스와 같이 이용자가 게시물, 콘텐츠와 함께 개인위치정보를 회사 서비스에 게시 또는 보관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콘텐츠의 보관기간 동안 개인위치정보가 함께 보관됩니다.

  3. 3.개인위치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개인위치정보를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안전하게 파기하고 있습니다. 전자파일 형태는 복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기술적인 방법으로 파기하며, 출력물은 분쇄하거나 소각하는 방식으로 파기합니다.

  4. 4.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 및 통보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이용자가 지정한 제3자에게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외부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인위치정보 제공에 직접 동의한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해 개인위치정보 제출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의 생명이나 안전에 급박한 위험이 확인되어 이를 해소하기 위한 경우에 한하여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합니다.

  5. 5.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 권리•의무 및 그 행사 방법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이용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함)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 8세 이하의 아동
    • 피성년후경인
    • 장애인복지법 제2조제2항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 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 3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정)
    • 1)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2)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6. 6.위치정보 관리책임자의 정보 및 회사의 위치정보 관리책임자는 위 개인정보보호 책임자가 겸직하고 있습니다.

제 11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제도적 관리

  1. 1.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해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TLS 또는 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2.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 12조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고객의 소리 등록 및 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 13조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고객께서 쉽게 알아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합니다.
  2. -전자우편의 본문란: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 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등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제 14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11월 11일에 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지체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번호 : V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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