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의무휴업 안내 chef 추천요리


HOME > 고객만족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칭찬, 불편사항, 제안등 소중한 의견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이 운영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1. 1)수집 및 이용 목적 : 이마트에브리데이는 고객의 문의사항, 개선의견 및 불만 접수를 처리하고, 이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고 있습니다.
  2. 2)수집항목 :

    ① 연락처 ② 이메일 주소

  3.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간 보유하고 이용합니다.
    단, 동의를 철회할 경우 대표번호 02-380-5123로 연락 주시면 고객정보를 요청일에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및 파기합니다.

※ 입력하신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등록

고객의 소리 등록
전화번호 -
핸드폰번호(필수 항목) -
이메일(필수 항목) @
질문유형(필수 항목)
답변유형(필수 항목)
지점선택(필수 항목)
제목(필수 항목)
내용(필수 항목)
글자수 : 0/4000
첨부파일 1
(최대 10M) + / -

고객의 소리 작성 등록 고객의 소리 작성 취소


우리동네 1등 슈퍼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