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 고객만족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칭찬, 불편사항, 제안등 소중한 의견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이 운영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1. 1.수집 및 이용 목적 : 고객 문의사항, 개선의견 및 불만 접수 처리
  2. 2.수집항목 : 휴대폰번호, 이메일
  3.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이내
    단, 동의를 철회할 경우 대표번호 02-380-5123으로 연락 주시면 고객정보를 요청일에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및 파기 합니다.

※ 입력하신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문의사항, 개선의견 및 불만 접수처리가 불가합니다.

※ 당사는 만 14세 미만에 대한 고객의 소리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의소리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 고객이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동의서에 명시된 범위를 넘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1.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관계사 또는 고객의 소리와 관련된 협력업체
  2.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고객의 소리 문의 내용 해결 및 불만 처리를 위한 목적
  3. 3.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휴대폰번호, 이메일, 고객의 소리 내용
  4. 4.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제공일로부터 3년 이내

※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고객의 소리 문의 내용 해결 및 불만처리가 불가합니다

고객의 소리 등록

고객의 소리 등록
핸드폰번호(필수 항목) -
이메일(필수 항목) @
질문유형(필수 항목)
답변유형(필수 항목)
지점선택(필수 항목)
제목(필수 항목)
내용(필수 항목)
0 / 4000byte
첨부파일 1
(최대 10M) + / -

고객의 소리 작성 등록 고객의 소리 작성 취소


의무휴점안내 csr경영
우리동네 1등 슈퍼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처음으로 가기